• Login
    24시간 핫라인 213.387.0203 / 213.261.8449 | 계열사 Autobank Rent a Car / Autobank Car Sales | 한국어 / 日本語

Review

만족할만한 서비스에 견적만 올려도 바로 연락오고, 맘편히 수리할 수 있는 조건이 형성 되있어 기분 좋았습니다

1월에 택시한테 받혀서 사고 당하고 몸과 맘과 차가 손상된 채로 넘 바빠서 이제야 차를 고쳤네요.
사진을 올리니 신기하게 여기저깃 견적이 나오고 미수선으로 하려다 실패하고 맘 한번 더 상해서 견적온 곳 중 한 곳에서 수리 받았습니다. 근데 이게 대박이네요^^

제 차는 520D인데 운이 좋아서 그런쥐 쥐바겐으로 렌트. 그리고 여기저기 신경써주시고 너무나도 깨끗한 차로..
서비스 내용을 여기 다 쓰면 문제될 수 있으려나?
간단히 다른 곳도 조금 손봐주시고 말씀 안드린 백미러 기스나 그런 곳까지 손봐주시고 코팅같은 것도 되어있는 거 같고 실내도 가죽에 무엇인가 바른 것처럼 빤작거리고 약품냄새도…(카페에 들어와 이것저것 읽어봤으나 코팅이나 프리미엄 세차 같은 것은 안해봐서 정확한 용어는 모르겠습니다.)

단순히 사고난 곳만 고쳐 올 줄 알고 상담후 한두곳 더 해준다고 해서 기뻤다가 몇가지 서비스가 더 와서 맘 풀렸습니다.
어쨋든 사고 당하고 맘많이 상해있었는데 친절한 상담과 좋은 차 렌트..그리고 여러가지 써비스로 맘이 풀렸습니다.

심지어 이번에 차 바꿀까 생각했는데 수리되어서 나온거 보고 깨끗하진 차 보고 다시 정이 생겼네요. 정 붙이고 한참 더 타볼랍니다.

Leave a Reply